공통이행표준
고객이 방문하시는 경우
- 안내데스크 및 주출입문은 항상 개방하여 고객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이 방문하고자 하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층 입구에 층별 안내도를 설치하고 직원 좌석에 명패를 부착하겠습니다.
- 고객과 방문자 간 방문에 대한 사전예약이 있었을 경우에는 미리 안내데스크에 연락하여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.
- 고객께서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무실의 전화기, 팩스 등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우리원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“감사합니다. 안녕히 가십시오”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.
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
- 전화를 주신 고객에게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, 친절한 인사와 함께 담당자의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.
- 출장이나 회의 등으로 자리를 비울 때에는 음성사서함 녹음 또는 개인휴대폰으로의 착신전환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.
- 자료 확인 등으로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 등의 인적사항을 확인한 뒤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- 잘못 걸려온 전화도 친절히 답변하고 고객이 원하시는 관련부서를 알려드려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온라인으로 문의하시는 경우
- 홈페이지를 통해 본원의 최신자료를 소개하고, GRI에서 제공가능한 모든 자료가 빠르고 쉽게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인터넷을 통해 대처 가능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정기적으로 홈페이지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고객의 수요를 앞서는 연구·행정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GRI에 바라고 싶은 연구제안이나 궁금한 사항은 ‘참여’ 메뉴를 통해 의견을 주시면 소중히 받도록 하겠습니다.
업무별 이행표준
※ 업무별 특성을 감안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부서 | 업무내용 | 제공서비스 | 대표전화 |
---|---|---|---|
자치분권연구실 | 빈곤과 사회적 배제, 지방자치, 지방재정 | 연구 및 정책자료 | 031-250-3273 |
도시주택연구실 | 국토 및 지역정책 제도 연구, 주택정책 및 계획 연구 | 연구 및 정책자료 | 031-250-3274 |
경제사회연구실 | 지역경제 및 산업정책 관련 연구 | 연구 및 정책자료 | 031-250-3163 |
교통물류연구실 | 지역교통계획, 도시교통체계 연구 | 연구 및 정책자료 | 031-250-3132 |
생태환경연구실 | 환경안전, 대기 및 유해물질, 수환경 연구 | 연구 및 정책자료 | 031-250-3237 |
균형발전본부 | 경기북부/시·군 지역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개발, 경기도 지방외교 및 남북교류 연구 | 연구 및 정책자료 | 031-850-6001 |
연구기획본부 | 연구사업계획 수립, 연구사업관리, 도(도의회), 시·군 정책지원 |
연구사업 관련 자료 정책지원 관련 자료 |
031-250-3174 031-250-3283 |
경영부서 | 감사(자체·외부감사), 윤리경영, 청렴도 |
감사 관련 자료 |
031-250-3211 |
이사회 제·규정, 인사노무, 행정사무감사 |
경영/인사 관련 자료 |
031-250-3264 |
|
예산, 결산, 회계 및 계약 |
재정 관련 자료 |
031-250-3214 |
|
세미나, MOU, 재능기부, 행사 |
대외협력 관련자료 |
031-250-3215 |
|
연구직 성과평가, 경영평가 |
평가 관련 자료 |
031-250-3215 |
|
홍보, 언론대응, 보도자료 |
홍보 관련 자료 |
031-250-3263 |
|
전산시스템 운영, 간행물 관리 |
시스템 관련 자료 간행물 자료 |
031-250-3263 |
|
경기도공공투자관리센터 | 투자심사ㆍ지방재정영향평가 대상사업 사전검토, 민간투자사업 타당성ㆍ적격성조사, 재정사업평가 | 공공투자 관련 자료 | 031-8014-6922 |
고객의 말씀을 대하는 자세
- 홈페이지의 '참여' 메뉴를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- 고객께서 직원의 불친절이나 서비스 결과에 대한 불만을 지적하신 경우 연락받은 즉시 잘못을 바로잡도록 하겠으며,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고객의견 제출 또는 연락주실 곳
- 우 편 : (440-290)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경기연구원 행정지원부
- 전 화 : 031-250-3277
- 팩 스 : 031-250-3111
- 온라인 : 경기연구원 홈페이지 www.gri.re.kr > 참여 > 자유게시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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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관리부서 성과관리부
- 담당자 박현주
- 전화번호 031-250-319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