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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전, 목표, 추진전략

GRI 미션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도정선도를 위한 정책연구
GRI 비전 새로운 경기, 정책플랫폼 GRI
CS비전 도민이 감동하는 연구, 경기도민의 NO.1 동반자, CS 목표 도민이 감동하고 직원이 공감하는 '고객만족도 우수 공공기관' 정성목표 - 고객참여 기회 및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채널 및 활동 확대를 통한 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, 정량목표 - 외부만족도 90점 이상 달성, 내부만족도 70점 이상 달성
추진방향/실행과제 3C에 기반을 둔 고객 감동경영 고객체감 신CS경영체계 확립 (Change) -고객만족경영 전략 및 추진체계 재정비 -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개정 -voc통합관리시스템 및 고충,민원처리 시스템 확립
고객맞춤형 혁신서비스 제공 (Customerization) -voc채널강화 -고객참여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활동 확대 -직원cs역량 강화 
고객 연계형 사후관리 강화 (Connectivity) -고객만족도 모니터링 강화 -cs평가, 보상체계 정립
GRI 미션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도정선도를 위한 정책연구
  GRI 비전 새로운 경기, 정책플랫폼 GRI
  CS비전 도민이 감동하는 연구, 경기도민의 NO.1 동반자, CS 목표 도민이 감동하고 직원이 공감하는 '고객만족도 우수 공공기관' 정성목표 - 고객참여 기회 및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채널 및 활동 확대를 통한 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, 정량목표 - 외부만족도 90점 이상 달성, 내부만족도 70점 이상 달성
  추진방향/실행과제 3C에 기반을 둔 고객 감동경영 고객체감 신CS경영체계 확립 (Change) -고객만족경영 전략 및 추진체계 재정비 -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개정 -voc통합관리시스템 및 고충,민원처리 시스템 확립
  고객맞춤형 혁신서비스 제공 (Customerization) -voc채널강화 -고객참여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활동 확대 -직원cs역량 강화 
  고객 연계형 사후관리 강화 (Connectivity) -고객만족도 모니터링 강화 -cs평가, 보상체계 정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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